티스토리 뷰
소심했던 삶에 반전을 꾀하며 복수를 꿈꾼 재수생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청불학원'.
자신의 가치를 전혀 모른 채 그저 공부만 성실히 하는 재수생 남자 주인공 역에 박민수 님이,
단발 미녀 배우 유지원 씨가 학원 퀸카 역할을, 시크한 매력의 오주하 씨가 학원 쌤 역할을,
안소희 씨인지 강한나 씨인지 모를 분이 주인공의 여자사람 친구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재수지만 부러워!
영화 청불학원. 2017년 3월 개봉.
남주 박민수 군은 서울대를 목표로 성실히 공부만 할 줄 아는 재수생. 하지만 꼴에 남자라고
비가 추적추적 오는 어느날 자취방에서 여차저차 학원 퀸카 유지원 씨의 발목을 건다.
넘어진 유지원 씨는 툭툭 털고 일어나 "나는 네가 싫으니 그만하라"며 집에 간다고 한다.
하지만 왜소하니 공부만 잘하는 줄 알았던 박민수 군이 대한민국 상위 0.0001%의 진짜 남자였던 것.
세상 듣도 보도 못한, 말의 형상을 한 소지품을 두 눈으로 목격하고 경악! 눈에선 하트가 뿅뿅!
폭풍우가 지난 다음날 퀸카는 곧장 입장을 바꿔 두 번 없을 기회를 놓칠까 먼저 사귀자고 제안,
낮엔 학원 제일 성실한 우등생이요 밤에는 야성미 쩌는 반전남과의 알콩달콩 로맨스가 시작된다.
하지만 퀸카가 달리 퀸카가 아니었으니 호시탐탐 퀸카를 노리는 양아치의 등장.
양아치는 박민수 군을 때리고 협박해 술자리를 만들어 유지원 양의 발을 걸 흉계를 꾸미는데...
양아치 역할에 배우 조완진 님이 수고하시는데 진짜 양아치가 아닐까 할 정도로 생활 연기가 쩐다.
그와 팀을 이룬 양아치2 역할의 남우 정호윤 님과 여배우 강한나 양의 꼴통 팀워크도 나름 재밌다.
학원 쌤 오주하 님은 여우처럼 생겨서 작고 예쁘게 생겼는데 쌤의 러브씬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다.
무엇보다 목소리에 꿀 바른 듯 알앤비 뺨치게 끈적거리는 보이스에 귀가 즐겁다.
만족도 : 3.5 / 5 (지극히 개인적인 만족도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
※이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